
용평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묵었던 숙소 '용평리조트 타워콘도'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. 리조트 건물 안에 식당도 많고 편의점도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불편함 없이 지냈던 용평리조트에 대해 기록해볼게요.
용평리조트 타워콘도 위치
주소: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
언덕을 따라 쭉쭉 올라가면 타워콘도가 있어요.
용평리조트 타워콘도 18평 (3인실/트윈)
지어진지 꽤 되어서 연식이 있는 내부 모습이에요. 침대는 싱글사이즈 2개 있고, 4인식탁도 있어서 포장해서 식사하기에도 편리했어요. 장에 추가 요와 이불이 준비되어 있어서 3인 가족 모두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.
냉장고도 제법 큰사이즈로 있었고 접시, 밥솥, 전자렌지가 있어서 편리했어요.
용평리조트 타워콘도 편의점, 식당가
타워콘도 1층(체크인 로비가 2층)에 GS편의점이 크게 있어서 간단한 식량 사기 좋았어요.
커피베이, 국수나무, 종로김밥, 할매순대국, 치킨, 피자 등 남녀노소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식당들이 있었어요. 저는 모르고 배달시켜먹었는데 식당가에서 먹었으면 좋았을걸 싶더라고요.
저희는 물놀이로 체력을 다 소진해서 가지는 못했지만, 지하1층에는 볼링, 당구, 오락실, 라운지바도 있었어요.
용평리조트 조식
조식까지 포함되어 있는 현대홈쇼핑 패키지여서 다음날 야무지게 챙겨먹었는데요.
학생 때 수련회 가면 있던 조식식당 분위기에요. 한식, 식빵, 채소, 과일, 시리얼 등등 은근히 먹을 게 많아서 오랜만에 배불리 아침식사를 했어요.



용평리조트에서 여행을 마치고 집에 오면서 가족들이랑 이번 여행이 참 만족스럽다고 이야기를 나누었어요. 홈쇼핑 보면서 급으로 가게 된 여행인데 좋은 추억이 되어서 또 다른 홈쇼핑 상품도 눈여겨 보게 될거 같아요.
댓글